PPT & Design/PPT 템플릿

다이아몬드 테마의 고급스러운 블랙 PPT 디자인

본새씨 2020. 2. 11. 21:02
반응형

 

다이아몬드 테마의 고급스러운 블랙 PPT 디자인

 

이번 PPT 디자인은 제가 썩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데요,

새로운 걸 시도하려다보니까 묵직하고, 좀 딱딱한 느낌의 디자인이 나왔네요.

다이아몬드 광석을 메인으로 작은 이미지와 입체 도형들을 활용해봤는데

아무래도 블랙과 진한 그레이로 가득차서 그런지 무거운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....

너무 꽉 찬 단색 배경은 피하기위해 사선 패턴으로 배경을 깔았습니다.

단색 보다는, 비슷한 두 가지 색상을 패턴화 하여 배경을 넣으면 밋밋하지 않습니다.

위키에서 긁어온 정보들을 넣다보니 텍스트도 몹시 많아졌네요....

이번 PPT는 잘 된 예라기보단, 이렇게 만들면 좀 답답해보인다... 라는 느낌의 예시가 되었네요.

 

 

[16]Angrymomo_Black&White.pptx
3.06MB

⬆︎ 위 박스 클릭 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 ⬆︎

❗️PPT원본에 있는 본새 링크 및 주소 등의 이미지는 수정이 불가합니다!

❗️ PPT가 도움이 되셨다면, 댓글 & 즐겨찾기 부탁드려요!

 

Design By. BONSAE

bonsae.tistory.com

반응형